HOME 산업 생활산업 재계리서치
동서식품, 연탄배달로 소외이웃의 따뜻한 겨울나기 도와
동서식품은 지난 19일 인천 중구에 위치한 인천 쪽방 상담소에서 '동서식품과 함께하는 따뜻한 겨울나기' 행사를 갖고 인근 저소득 가구에 연탄을 배달했다. 이날 봉사활동에 참여한 동서식품 임직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동서식품

[월요신문=이명진 기자] 동서식품은 지난 19일 인천 중구에 위치한 인천 쪽방 상담소에서 ‘동서식품과 함께하는 따뜻한 겨울나기’ 행사를 갖고 인근 저소득 가구에 연탄을 배달했다고 20일 밝혔다.

동서식품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추운 겨울철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의 훈훈한 겨울나기를 돕기 위해 마련됐다. 인천 중구 쪽방촌 일대에서 펼쳐진 이번 봉사활동 현장에는 임직원 20여명이 기초수급자, 독거노인 등이 거주하는 20여 가구와 한파 대피소를 방문해 연탄을 배달하며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는 후문이다.

이번 나눔 활동에 참여한 임직원 이주순 씨는 “오늘 전달한 연탄이 추운 겨울 생활에 불편을 겪는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윤종진 동서식품 CSR 담당자는 “임직원들의 작지만 따뜻한 마음을 모아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필요한 물품을 전달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나눔 활동을 통해 고객에게 받은 사랑을 보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동서식품은 월 1회 정기적으로 임직원들이 참여하는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지역사회 내 소외계층의 기초생활을 지원하는 한편 지역환경 개선을 위한 도시 정화 활동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이명진 기자 산업 1팀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jins8420@naver.com
생활유통. 식음료. 제약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보 받습니다] 월요신문 MDN이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기사 제보 및 사진·영상 등을
월요신문 편집국(wolyo2253@daum.net / 02-2253-4500)으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