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신문=윤주애 기자] 미래에셋대우(대표 최현만·조웅기)는 고객솔루션본부에서 전 국민 비대면 전문컨설팅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글로벌 주식, 펀드 등 금융상품 투자에 관심있는 고객은 고객솔루션센터를 통해  누구나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 연금 전반에 관한 사항은 연금자산관리센터를 통하면 된다.

영업점과 본사 각 부서에서 평균 2년 수준의 오랜 업무 경험을 갖춘 전문가들이 영업점 방문에 준하는 다양한 분야의 깊이 있는 상담을 제공한다.

박경 미래에셋대우 고객솔루션본부장은 “미래에셋대우 고객솔루션본부는 고객 성향에 기반한 투자상담과 자산배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 친화적 상담 채널 확대와 다양한 디지털 컨설팅 플랫폼 구축을 통해 고객의 만족도를 높여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미래에셋대우 고객솔루션본부는 지난 8월 기존의 연금자산관리센터와 신설된 고객솔루션센터로 구성된 고객솔루션본부를 출범시켰다. 기존 고객뿐 아니라 전 국민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타 증권사 투자상담 부서 대비 가장 많은 80여명의 전문가들을 배치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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