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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택금융공사, 고객만족 서비스경영대상 교육부분 수상

[월요신문=윤주애 기자] 한국주택금융공사(주금공)는 국회의사당에서 한국서비스산업진흥원(KSI)이 주최한 '2019 고객만족 서비스경영대상' 시상식에서 교육부분 서비스경영대상을 받았다고 29일 밝혔다.
 
이 상은 ▲금융 ▲공공 ▲교육 ▲4차 산업 분야 등에서 고객만족과 서비스 공헌 활동에 기여한 기관과 개인에게 수여되는 상으로 대한민국 국회 등 정부부처가 후원한다.

주금공은 2015년부터 전국 은퇴고령자 대상의 금융·생활정보 교육 프로그램인 '은퇴금융아카데미'를 진행하고 있다. 현재까지 약 1만2000명의 수강생을 배출해 고령층의 금융이해도를 높이고 금융정보 접근성을 개선하는 등 금융복지 향상을 위해 노력한 점을 높게 평가받았다.

주금공 관계자는 "고령화에 따른 사회적 문제를 해소하고자 하는 주금공의 노력이 대외적으로 인정받아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은퇴고령자들이 행복하고 준비된 노후를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윤주애 경제부 팀장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yjuae@naver.com
금융. 은행. 보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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