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산업 의료․제약
[신년사] 이정희 유한양행 사장 “생존 넘어 도약과 성장으로”2020년 경영지표 ‘Great & Global’
2020년 유한양행 시무식/사진=유한양행

[월요신문=이아름 기자] 유한양행(대표이사 사장 이정희)은 2일 본사 임직원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0년 시무식을 갖고 경자년 새해 새로운 각오를 다졌다.

유한양행은 2020년 경영지표를 ‘Great & Global’로 정했다. 지속적인 변화와 혁신을 통해 차별화된 신약의 개발과 신규사업의 확대를 도모해 기업 가치를 높이고 위대한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는 토대를 굳건히 한다는 방침이다.

이정희 사장은 신년사를 통해 “지난 한해에도 혁신신약 개발, 신규사업 강화, 글로벌 네트워크 확대를 지속적으로 추진하며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한 힘찬 도전을 계속해왔다”고 2019년 경영성과를 언급했다.

또 “진정한 글로벌 기업이 되기 위해서는 생존을 넘어 도약과 성장을 향한 최선의 기회를 끊임없이 만들고 이를 적극적으로 실행해 나가는 것이 중요하다”며 “2020년은 미래를 향한 행보를 더욱 가속화해 새로운 성장을 도모해야 할 때로 임직원 모두가 변화와 혁신의 중심이 돼 Great Yuhan, Global Yuhan을 만들어 나가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보 받습니다] 월요신문 MDN이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기사 제보 및 사진·영상 등을
월요신문 편집국(wolyo2253@daum.net / 02-2253-4500)으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