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NS홈쇼핑
사진=NS홈쇼핑

[월요신문=이인영 기자]NS홈쇼핑은 코웨이 매트리스 100만 고객 돌파 기념으로 오는 8일 밤 10시 45분 '코웨이 브랜드 특집방송'을 편성했다고 7일 밝혔다.

이날 코웨이 브랜드 특집방송에선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CP-7210N)'와 '코웨이 슬립 매트리스' 렌탈 및 케어 서비스를 만날 수 있다.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는 컴프레서를 없애 조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정수기 최초 Q마크(영국 소음 저감협회 NAS에서 인증한 저소음 인증마크)를 획득했다. 컴팩트한 사이즈로 주방공간을 여유롭게 사용할 수 있고, 트렌디한 3가지 컬러로 선보인다.

또 렌탈 추가 옵션 중 선택에 따라 4개월 마다 전문가의 손길로 '살균 키트 전문 관리'도 받을 수 있다. 4개월 마다 배송되는 초간단 필터 교체 서비스를 선택하면 손쉬운 셀프 관리가 가능하다.

코웨이 슬립케어 매트리스는 홈케어 전문가의 매트리스 케어를 받을 수 있는 렌탈 상품이다. 1400명의 홈케어 전문가들이 4개월마다 7단계 침대 클리닝 서비스를 제공해 사용하는 침대를 새 침대처럼 케어 해준다.

NS홈쇼핑은 코웨이 슬립케어 매트리스 100만 고객 돌파를 기념해 이벤트를 준비했다. 방송 중 렌탈 상담을 신청하면 주소지 1건당 현재 사용하고 있는 매트리스에 '코웨이 슬립케어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 무료로 1회 제공하는 체험기회를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70분간 '황금열쇠(3.75g)' 행운 이벤트와 신형 세단 기아 'K8' 행운 경품 이벤트도 준비했다. 

NS홈쇼핑 관계자는 "코웨이 슬립케어 매트리스 100만 고객 돌파기념으로 고객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코웨이 브랜드 특집방송'을 마련했다"며 "이번 특집방송에서 코웨이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도 무료로 받고, 행운 경품 이벤트의 주인공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키워드

#NS홈쇼핑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