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글로벌로지스와 대홍기획이 헌혈 캠페인을 진행했다. 사진=롯데글로벌로지스

[월요신문=김나연 기자]롯데글로벌로지스는 지난 24일 대홍기획과 '사랑의 헌혈 캠페인'을 공동으로 벌이며 생명 나눔의 가치를 실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장마철과 폭염, 여름휴가 등으로 헌혈 참여가 부족한 시기에 롯데그룹 두 계열사가 혈액 공급에 힘을 보태기 위해 진행됐다. 임직원들은 따뜻한 나눔을 한마음으로 실천했다.

두 기업은 헌혈을 마친 임직원들에게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하며 적극적인 참여를 독려했다. 또 헌혈증서 기부를 통해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실질적인 지원이 이어질 수 있도록 했다.

롯데글로벌로지스 관계자는 "혈액 수급이 점점 더 어려워지는 상황에서, 이번 활동이 작은 보탬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는 책임 있는 기업으로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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