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신문=김나연 기자]균일가 생활용품점 다이소몰은 '다이소 데이 뷰티&헬스 챌린지' 행사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날(11일) 9시부터 21일 오후 6시까지 뷰티와 헬스 인기 상품을 한자리에 모아서 볼 수 있다. 인기가 많아 구하기 어려웠던 상품의 재고를 확보해 마련한 '오늘의 특별입고템'과 상품기획자(MD)가 엄선한 피부관리·메이크업·건강식품·홈트레이닝으로 구성한 '뷰티&헬스 챌린지', 신상 브랜드와 라스트 썸머템 등 총 300여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오늘의 특별입고템'에서 커뮤니티와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화제를 모은 '대왕 물방울 팡팡 퍼프'를 볼 수 있다.
'뷰티&헬스 챌린지'에서는 여러 코너를 준비해 피부 유과 상황별로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민낯도 자신 있는 피부 관리하기' 코너에서는 수분감이 풍부한 '네시픽 화이트닝 모이스처크림'이 있다. '나를 더 빛나게 만들어 줄 메이크업 찾기' 코너에서 보송한 피부 결을 유지시켜주는 '입큰 퍼스널톤 코렉팅 블러 팩트(라벤더)'가 있다.
'매일 건강해지는 습관 건강식품 찾기' 코너에서는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이너뷰 다이어트 가르시니아'가 준비되어 있다. 상큼하고 달콤한 자몽허니블랙티맛으로 물에 타 마시거나, 요거트, 샐러드 드레싱 등에 섞어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집에서 운동하는 홈트 추세에 따라 '내 몸을 위한 변화, 홈트 시작' 코너에서 운동용품을 준비했다.
이 외에도 주목할 만한 신상 브랜드로 메디필, 트윙클팝, 코시에로 등을 마련했다. 여름철 피부 관리를 위한 '라스트 썸머템'에선 '더마퀸 쿨링스틱' 등의 쿨링 아이템과 자외선 차단제, 여름 피부관리 용품 등도 구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