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은 인기 뷰티 브랜드 제품을 할인하는 '언니가 간다'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쿠팡
쿠팡은 인기 뷰티 브랜드 제품을 할인하는 '언니가 간다'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쿠팡

[월요신문=김나연 기자]쿠팡은 인기 뷰티 브랜드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언니가 간다' 행사를 17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를 맞아 라이브 방송 특가와 사은품 증정, 브랜드별 추가 할인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메디힐·에스쁘아·아벤느·메디필의 인기 제품을 최대 76% 할인한다.

행사 기간 3만원 이상 구입한 와우회원에게는 브랜드별 추가 할인 쿠폰도 제공된다. 아벤느 구매 시 최대 1만원, 에스쁘아 구매 시 5000원, 메디힐·메디필 구매 시 30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카드사별 추가 5% 할인도 마련했다.

행사의 하이라이트인 특별 라이브 방송은 이날(14일) 오후 8시에 진행된다. 인기 상품을 역대급 균일가로 제공하며, 브랜드별 한정 수량 1+1, 정품 사은품 증정, 브랜드별 추가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방송하는 1시간 동안 행사 참여 브랜드 상품을 구매한 고객 중 140명을 추첨해 쿠팡캐시 5만원을 지급한다.

쿠팡 관계자는 "다양한 프로모션과 경품 혜택을 준비한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