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가 도쿄 게임쇼 2025(이하 TGS 2025)에서 선보일 예정인 현장 프로그램을 소개한다.
스마일게이트는 자사 신작 ‘카오스 제로 나이트메어(이하 카제나)와 ‘미래시: 보이지 않는 미래(이하 미래시)’가 오는 9월 25일부터 28일까지 일본 도쿄 마쿠하리 멧세에서 개최되는 ‘TGS 2025’에서 게임 시연존을 비롯한 다양한 현장 프로그램을 마련한다고 10일 밝혔다.
스마일게이트는 TGS 2025를 위해 개설한 특별 페이지에서 세부 프로그램과 타임 테이블을 공개하고, 관람객들을 위한 특별 굿즈와 이벤트 소식도 함께 전했다.
먼저, 카제나는 현장에 게임을 직접 플레이 할 수 있는 시연 공간을 마련한다. 이용자들은 카제나의 스토리와 전투 콘텐츠를 체험하고 특별 제작된 실물 ‘카드팩’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각각 160만, 117만의 ‘X’ 팔로워를 보유한 일본 유명 코스프레 모델 ‘이오리 모에(Iori moe)’와 ‘시노노메 우미(Sinonome umi)’의 포토세션과 토크쇼도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토크쇼에서는 두 모델이 직접 카제나를 플레이 해보고 게임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카제나 부스를 방문한 이용자들은 ‘렌티큘러 포스트 카드’와 ‘SD캐릭터 스티커’, 특별 제작된 쇼퍼백 등 다양한 굿즈도 받을 수 있다.
‘미래시’도 현장에 게임 플레이 체험존을 선보일 예정이다. 미래시의 실제 게임 플레이 모습이 공개되는 것은 이번이 최초다. X팔로워 248만명을 보유한 인기 코스프레 모델 ‘에나코(Enako)’와 함께하는 토크쇼도 준비돼 있다.
토크쇼에는 에나코 외에도 특별한 게스트가 출연할 예정으로 게스트의 정체는 추후 공개된다. 미래시 부스를 방문한 이용자들은 ‘포토카드’와 ‘클리어 파일’, ‘트라이탄 물병’, ‘쇼퍼백’ 등 다양한 굿즈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는 추후 공식 부스의 위치와 규모, 콘셉트를 확인할 수 있는 조감도를 공개하고 25일과 26일 열리는 비즈니스 데이를 위해 카제나가 별도로 준비한 프로그램도 안내할 예정이다. / 월요신문=편슬기 기자
- 스마일게이트, '2025 게임문화축제'서 특별 부스 운영
- 스마일게이트, 기부 챌린지 연계 'FUNding' 캠페인 성료
- 스마일게이트, '에픽세븐' 7주년 기념 '이마트24' 컬래버
- e스포츠부터 오케스트라 공연까지...에픽세븐 7주년 행사 개최
- 버닝비버, '비버롹스'로 리뉴얼 "인디게임 축제의 장 연다"
- 스마일게이트, 'CFS 2025 그랜드 파이널' 中 청두 개최
- 드림에이지 '인더섬 with BTS', '2016 코스튬 파티' 테마 업데이트
-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indie.io’ 타이틀 할인전 실시
- 스마일게이트, 인디게임 축제 '인디 하이라이트 페스티벌' 개최
- 스마일게이트, 코단샤 만화 '데드 어카운트' 게임화 계약 체결
- 스마일게이트, AGF 2025 메인 스폰서 확정
- 스마일게이트·서울경제진흥원, ‘게임랩 with STOVE INDIE’ 참가 기업 모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