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에서 컬리N마트 오픈을 기념,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네이버
네이버에서 컬리N마트 오픈을 기념,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네이버

네이버가 15일부터 ‘컬리N마트 그랜드 오프닝 위크’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컬리N마트는 지난 4일 네이버플러스 스토어에 문을 연 온라인 프리미엄 장보기 서비스로, 네이버 인기 상품과 컬리의 프리미엄 신선식품을 새벽배송으로 다음날 아침까지 안정적으로 받을 수 있다.

컬리N마트는 출시 일주일 만에 안정적인 새벽배송과 다양한 상품 셀렉션을 기반으로 빠르게 장보기 시장에 자리 잡고 있는 만큼, 네이버는 100원딜, 반값 특가, 포인트 적립 등 풍성한 혜택으로 단골 잡기에 박차를 가한다.

'단골 공략' 5회차 재구매 시 누적 8000원 포인트까지

컬리N마트는 첫 구매 고객에게 3000원 웰컴 쿠폰을 제공해 장바구니 물가 부담을 낮추고, 체감 혜택을 강화했다.

또한, 자주 반복 구매하는 장보기 특성을 반영해 15일부터 10월 31일까지 ‘컬리N마트에서 한달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달살기 이벤트 참여를 신청한 재구매 고객에게는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추가 적립해, 2회차 1000원, 3~4회차 2000원씩, 5회차에는 누적 최대 8000원까지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컬리N마트를 자주 이용하는 ‘단골’일수록 혜택이 커지는 구조다.

◆ 오후 12시, 2시, 4시 매일 세 번 열리는 특가 타임

오는 28일까지 2주 동안은 매일 오후 12시, 2시, 4시에 컬리N마트의 인기 상품을 특가로 판매한다.

정오에는 컬리 대표 인기 품목인 'KF365 1+등급 무항생제 특란 20구'를 100원딜로 매일 1000개 한정 수량 판매한다. 

오후 2시에는 컬리N마트로 입점을 확대하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인기 상품 2가지를 매일 50% 할인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인천에서 시작해 전국구 맛집이 된 ‘송쭈집’의 쭈꾸미 볶음 밀키트, 네이버 블로그에서 입소문을 타고 성장한 ‘사과떡볶이’,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가시제거연구소’의 생선까스와 삼치구이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오후 4시에는 장보기 생필품 단골 품목인 화장지, 물티슈를 1+1 혜택으로 제공하며, 컬리 프리미엄 PB 브랜드 ‘컬리온리’의 대표 상품인 '전주 베테랑 칼국수', '미크 클레버 대구 막창'도 반값 특가로 판매한다. / 월요신문=편슬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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