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 설정
기사의 본문 내용은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은 22일 밤 10시 30분, 노르웨이 항공 직송 생연어를 단독 론칭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일 연어는 냉동 없이 신선함을 유지한 프리미엄 제품으로, 노르웨이 연어 브랜드 ‘모위(MOWI)’와 직거래를 통해 공급된다. 모위는 약 60년 전 노르웨이에서 설립돼 연간 45만 톤 이상의 연어를 생산하는 글로벌 브랜드다.
국내 홈쇼핑 최초로 선보일 생연어는 노르웨이 청정해역에서 잡히고 손질된 후 약 1만Km를 날아와 72시간 이내에 국내에 도착하며, 항공 직송과 콜드체인 시스템을 통해 고객 식탁까지 신선도를 극대화했다. 친환경 양식과 먹이부터 성체까지 관리하는 인공지능(AI) 기반 스마트 양식을 통해 건강함과 신뢰성을 동시에 확보했다.
이번 방송은 명절을 앞두고 프리미엄 식재료를 찾는 소비자 수요에 맞춰 기획됐다. 노르웨이 연어의 최고 등급인 슈페리어 등급이 횟감용(250g)과 스테이크용(250g)으로 각각 포장했다. 500g과 1Kg의 두 가지 구성으로 제공되며, 허니갈릭소스와 와사비폰즈소스, 회초장 등이 함께 포함돼 다채로운 요리 연출하기에도 좋다.
또 19일부터 21일까지 신세계라이브쇼핑 앱을 통해 미리 주문하면 10%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 월요신문=김나연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