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32는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을 확장 오픈한다. 사진=N32
N32는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을 확장 오픈한다. 사진=N32

하이엔드 비건 매트리스 N32는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을 확장 오픈한다고 밝혔다.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은 국내 백화점 중 최단기간 4년11개월 만에 연 매출 1조원을 돌파하며 ‘1조 클럽’에 이름을 올린 대형 점포다. N32는 영남권을 대표하는 백화점이자 지역 랜드마크인 해당 점포에 기존 매장을 확장해 선보인다. 이번 매장 오픈을 통해 대구·경북 지역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더 강화할 계획이다.

7층에 들어선 신규 매장은 자연과 비건(VEGAN)을 형상화한 각종 조형물·카펫·오브제 등으로 꾸며졌다. 매장 내에는 ▲폼 매트리스 ▲스프링 매트리스 ▲레귤러 토퍼 ▲모션베드 ▲펫 매트리스 ‘쪼꼬미’ 등 N32 전 제품군이 진열돼 자유로운 체험이 가능하다.

지난 6월 선보인 ‘N32 모션베드’는 안전 센서와 스판 안전 가림천이 장착돼 안전성을 자랑한다. 블루투스 연결을 통해 전용 앱으로 손쉽게 작동 및 제어가 가능하다. 4가지 자동 모드와 모션 저장 모드, 알람 설정 기능을 지원한다.

또 시중에 판매 중인 기존 폼 매트리스의 단점을 획기적으로 개선한 ‘N32 폼 매트리스’, 프리미엄 펫 매트리스 ‘N32 쪼꼬미’ 등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신규 매장 오픈을 기념해 파격적인 가격 할인 혜택과 각종 사은품을 마련했다. 모든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증정하며, 조기에 소진될 수 있다. 신규 매장에서 N32가 현재 전개 중인 ‘슬립 세이프티(안심 숙면) 프로모션’ 혜택도 만나볼 수도 있다.

최근 N32는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결제 금액에 상관없이 ‘프리미엄 배송 서비스’와 매주 수요일 퇴근 후에도 침대를 받을 수 있는 ‘이브닝 배송 서비스’를 무료로 운영하며 고객 편의를 높였다. / 월요신문=김나연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