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 설정
기사의 본문 내용은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NHN링크는 '뮤지컬 여행'을 기록하는 특별한 콘셉트의 링크 패스포트 스탬프 투어(LINK PASSPORT STAMP TOUR)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NHN링크는 금일 오후 3시부터 티켓링크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링크 패스포트'(passport, 여권) 사전 발급 신청을 받는다. 선착순 1000명 대상이다. '링크 패스포트'는 티켓링크에서 뮤지컬 티켓을 예매한 회원이 공연별 스탬프를 적립할 수 있게 만들어진 여권 모양의 체험 스탬프북이다.
사전 발급 신청자는 18~19일 이틀간 대학로 '링크아트센터' 공연장 현장에서 '링크 패스포트'를 무료로 수령한 후 이달 20일부터 12월 14일까지 링크 패스포트 스탬프 투어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
NHN링크는 티켓링크를 통해 11편의 대상 뮤지컬 중 6편 이상을 예매, 관람하고 '링크 패스포트'에 스탬프를 적립한 참여자 전원에게 스페셜 디자인 티켓북을 증정한다. 대상 뮤지컬은 ▲'미세스 다웃파이어' ▲'레드북' ▲'데스노트' ▲'#0528' 등 11종이다.
경품 이벤트도 마련했다. 뮤지컬을 관람하고 '링크 패스포트'에 찍은 스탬프나 관람 후기를 적은 모습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게시하면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맥북 에어 13 M4(1명), 애플워치 11(1명), 다이슨 드라이기 슈퍼소닉 뉴럴(1명), 배달의민족 3만원 상품권(10명), 티켓링크 1만원 상품권(10명)을 선물할 예정이다. / 월요신문=김윤겸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