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쇼핑의 이커머스 플랫폼 롯데온은 23일까지 겨울 시즌 기획전 '갓생쇼핑'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갓생러들의 겨울나기'를 콘셉트로, 추운 계절에 꼭 필요한 실속형 아이템을 한자리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이번 기획전은 보온용품과 겨울 간식, 난방기구·방한용품 등 겨울 필수 상품군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대표 브랜드로 ▲아망떼 ▲마이핫 ▲티니핑 ▲아임베딩 ▲오리온 ▲롯데기린 ▲삼립식품 ▲린트 등이 참여한다.
헬렌스타인은 국내에서 생산된 폴란스 구스, 프렌치 양모 등의 프리미엄 호텔 침구 라인업을 선보인다. 경동나비엔은 전기매트·온수매트·카본매트·보일러 등 겨울철 필수 상품을 준비했다. 성큼 다가온 스키 계절에 발맞춘 ▲곤지암 리프트 얼리버드 ▲하이원 리프트 얼리버드 여행 상품도 판매한다.
행사 기간 ▲식품 최대 20% ▲리빙·유아 최대 20% ▲디지털·가전 최대 10% 쿠폰을 발급하며 상품 검색 시 ‘갓생쇼핑’ 필터를 선택하거나 스티커가 표시된 상품에 적용 가능하다. 일부 쿠폰의 경우 최대 40만원을 할인받을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갓생쇼핑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롯데온 앱에서만 선보이는 특별한 제품 '앱쁠딜'에서는 놓치면 아까운 겨울 특가를 만나볼 수 있다. ▲크리스마스 어린이 선물 어드벤트 캘린더 최대 66% ▲겨울철에 간편하게 먹기 좋은 본죽 5팩 최대 62% 할인한다. ▲홈 파티용으로 좋은 필라델피아 치즈케이크 2만원대 ▲여성 코듀로이 와이드팬츠 2만원대 ▲겨울철 편안하게 입기 좋은 목폴라티셔츠 원 플러스 원(1+1) 구성은 9000원대로 준비했다. / 월요신문=김나연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