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 설정
기사의 본문 내용은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월요신문=김나연 기자]일동후디스는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와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공식 단백질 보충제·에너지젤 파트너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일동후디스는 2026년 12월 31일까지 약 1년 5개월간 '정규투어'를 비롯해 드림·점프·챔피언스투어 등 KLPGA가 주관하는 대회에 하이뮨 제품을 지원한다.
'프로틴 밸런스 액티브', '아미노포텐' 등 프리미엄 단백질 음료와 경기 중 신속하게 에너지 보충이 가능한 에너지젤 등 프로 골프 선수들에게 꼭 필요한 영양 성분을 갖춘 제품들로 선정됐다.
일동후디스는 이 외에도 KLPGA와 연계한 다양한 프로모션도 계획하고 있다. 협회 주관 대회 및 행사 진행 시 하이뮨 제품들을 비치해 방문하는 팬들에게 제품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며, '후디스 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만원 상당의 상품권도 이벤트를 통해 제공한다. 또 KLPGA 회원이나 임직원에게는 상시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앞으로 선수들이 최고의 기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제공할 예정이다"며 "국내 여자 골프의 발전과 함께 국민 건강 증진에도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KLPGA 관계자는 "앞으로도 일동후디스와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동반 성장을 이뤄내길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