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은 추석 선물 기획전 '온마음 추석'을 진행한다. 사진=롯데온
롯데온은 추석 선물 기획전 '온마음 추석'을 진행한다. 사진=롯데온

롯데쇼핑의 이커머스 플랫폼 롯데온은 한가위를 앞두고 28일까지 추석 선물 기획전 ‘온마음 추석’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상품 카테고리별, 금액대별로 상품기획자(MD)가 직접 선정한 다채로운 제품군을 선보인다. 대표 제품 ▲ 자연맛남 ▲굴비가 ▲광천김 ▲애경 ▲한율 등은 구매 가격대 별로 엘포인트(L.POINT)를 추가 적립 받는 혜택을 마련했다.

특히 기획전에 참여하는 제품을 대상으로 최대 30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과 백화점 제품을 대상으로 최대 5만원을 중복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도 준비했다. 온앤더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3만원을 추가로 할인하는 중복 쿠폰도 매일 1회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롯데온에서 상품 검색 후 ‘온마음 추석’ 필터를 선택해 엠블럼이 부착된 상품에 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매일 다른 특가의 제품을 선보이는 ‘오늘의 원픽’에서는 롯데온 식품 팀이 엄선한 제품을 가장 좋은 혜택으로 마련한 타임딜을 만나볼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 ▲사조 안심 특선 22호 ▲목우촌 특선3호 수제 햄 선물 세트 ▲대천김 명품 캔김 세트 등이 있다.

온누리상품권으로 더욱 저렴하게 추석 선물 세트를 준비할 수 있는 ‘온누리 추석’ 기획전도 진행된다. 매일 최대 20% 할인 쿠폰과 온누리스토어 단독 추가 할인 등으로 최대 40% 체감 할인을 누릴 수 있다.

롯데온 모바일 선물하기를 이용해 명절 선물을 챙기면 1만 엘포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선물하기 서비스에서 1만원 이상 상품을 선택해 구매 완료하고,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기를 누른 고객 중 500명을 추첨해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온마음 추석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월요신문=김나연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