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성민, 강하늘. 사진=보람그룹
배우 이성민, 강하늘. 사진=보람그룹

보람그룹은 배우 이성민과 강하늘을 새 광고모델로 선정하고, 새로운 브랜드 가치를 담은 텔레비전 CF광고를 1일부터 선보인다. 보람그룹은 이번 광고를 시작으로 기존의 ‘토털 라이프케어’를 넘어 ‘라이프 큐레이터’라는 새로운 방향성을 담아 브랜드 개편을 단행한다.

두 배우는 밝고 친근한 매력과 진정성 있는 연기로 사랑받고 있다. 보람그룹은 두 모델의 믿음직한 매력이 브랜드의 신뢰성을 대변하면서, 따뜻함과 진정성이 담긴 메시지를 전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모델 선정과 함께 보람그룹의 새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은 첫 번째 TV광고 ‘아버지의 인생엔 보람이 있다’ 편이 1일 공개됐다. 은퇴 후 보람그룹과 함께 새로운 삶을 즐기는 아버지와 그 모습을 흐뭇하게 바라보는 아들 강하늘의 모습이 담겼다. 이번 광고는 ‘액티브 시니어(Active Senior)’ 트렌드에 맞춰 보람그룹과 함께하는 인생 2막에 대한 기대감을 반영했다.

또 보람그룹이 새롭게 선보일 서비스도 일부 공개됐다. 영상 속 아버지가 즐기는 승마와 골프는 보람그룹이 준비하는 ‘라이프 큐레이션’ 중 하나다. 그간의 행보를 넘어 고객의 인생 2막을 함께하는 새로운 방향성을 담았다.

이번 광고는 기존에 표방해 왔던 ‘토털 라이프케어’에 대한 리브랜딩의 일환이다. 향후 보람그룹은 이보다 한 단계 더 나아가 ‘라이프 큐레이터’로서의 방향성을 구체화할 예정이다.

한편 보람그룹은 1일 공개한 첫 TV광고를 포함해 총 4편의 광고를 연이어 선보일 예정이다.

보람그룹의 웨딩서비스로 결혼준비를 하며 오빠와 티격태격하는 남매의 이야기 '동생의 인생엔 보람이 있다', 엄마에게 살갑지 못했던 아들이 엄마의 장례를 치르며 위로를 받는 이야기 '우리의 인생엔 보람이 있다' 편, 인생의 중요한 순간들 속 보람의 도움으로 든든했던 마음을 회상하는 이야기 '나의 인생엔 보람이 있다' 편 등이 공개된다. / 월요신문=김나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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