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 설정
기사의 본문 내용은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은 배민B마트에서 롯데웰푸드와 함께 11일까지 롯데 빼빼로 한정판 패키지를 단독 판매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빼빼로 제품은 ‘B마트X빼빼로 열빼로 10개들이’ 기획세트로 ▲오리지널 3개 ▲아몬드 4개 ▲초코필드 3개 제품으로 구성됐다. 꽃다발을 연상시키는 크기에 민트색 패키지로, ‘내마음 열빼로 드려요’라는 재치있는 문구가 겉면에 쓰여 있다.
또 이번 기획 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은 ‘보석 반지’ 사탕을 받을 수 있다. 증정품도 민트색 박스에 ‘검은머리 빼빼로 될 때까지’라는 문구를 넣어 꽃다발과 반지를 선물하는 느낌을 구현했다.
기획전은 오는 11일까지며 1만4990원(정가 1만7900원)에 할인 판매한다. 2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배민B마트 2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한정판 빼빼로 기획전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로 두 번째다. 지난해 빼빼로데이를 앞두고 출시한 한정판 상품(4종)은 행사 기간 빼빼로 판매액의 약 70%를 차지하며 사랑을 받았다.
배민B마트는 빼빼로뿐 아니라 빠르게 변화하는 유행에 맞춰 차별화된 디저트 상품 개발과 마케팅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간식류 선호가 높은 배민B마트 특성을 살려 다양한 디저트 신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 월요신문=김나연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