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 설정
기사의 본문 내용은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넥슨은 자사 모바일 MMORPG ‘메이플스토리M’의 ‘익스팬드(EXPAND)’ 겨울 쇼케이스를 12월 6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쇼케이스는 이날 오후 4시 서울 광진구 본다빈치뮤지엄 능동 파이팩토리에서 온라인 생중계와 함께 진행된다.
현장에서는 끝없는 경험과 무한한 모험을 가능하게 한다는 ‘익스팬드(EXPAND)’ 타이틀에 맞춰 넥슨 김현승 디렉터가 다채로운 겨울 업데이트 계획을 공개한다. 더불어 현장을 찾은 이용자에게는 다양한 참여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리유저블백, 응원봉, 극세사 담요 등의 한정판 특전 굿즈를 선물한다.
쇼케이스 현장 입장권은 11월 12일 오후 8시부터 티켓링크에서 멤버십 코드를 보유한 이용자 대상으로 판매한다. 멤버십 코드는 입장권 판매 종료 시까지 ‘메이플스토리M’ 공식 홈페이지에서 ‘메이플스토리M’ 250레벨 이상 캐릭터를 보유한 이용자에게 발급한다.
또한 11월 19일까지 현장 초대권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메이플스토리M’ 250레벨 이상 캐릭터 보유 시 공식 홈페이지에서 출석, 레벨, 보스, 유니온, 행운의 용사 등 총 5개 전형 중 원하는 전형에 중복으로 신청할 수 있다. 신청 이용자 중 전형별 10명, 총 50명을 추첨해 쇼케이스 현장 초대권을 선물한다.
‘메이플스토리M’ ‘익스팬드(EXPAND)’ 겨울 쇼케이스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월요신문=편슬기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 넥슨게임즈, 넥슨재단과 '영케어러' 사업에 1억 기부
- 삼성전자, 넥슨 '메이플 아지트' 게이밍 모니터 체험존 운영
- "방치형 메이플 출시" 넥슨, '메이플 키우기' 11월 6일 첫 선
- 넥슨, "마비노기 모바일, 세대 아우르는 차세대 메이플스토리 목표"
- "메이플 스토리 고스란히 담았다"...넥슨, 메이플 아지트 오픈
- 넥슨, 마비노기 모바일 신규 클래스 '암흑술사' 업데이트
- 넥슨, 3분기 매출 1조1147억원…전년 比 12% 감소
- 넥슨, '단풍잎 놀이터 2호' 우수 어린이 놀이시설 선정
- 넥슨, '마비노기 모바일' 첫 팝업 오픈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