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람바이오는 '닥터비알' 브랜드 론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보람그룹
보람바이오는 '닥터비알' 브랜드 론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보람그룹

[월요신문=김나연 기자]보람바이오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닥터비알' 공식 론칭을 기념해 소비자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멀티 비타민 이뮨'은 비타민·미네랄 등 필수 성분 11종을 담은 올인원 비타민 액상형 제품이다. 이날 오전 10시부터 닥터비알 네이버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선착순 한정 파격가 100원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 31일까지 구매량에 따라 최대 44%까지 할인받을 수 있으며, 첫 구매 고객 대상으로 5000원 특별 쿠폰을 제공한다.

보람바이오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건기식 신제품에 대한 관심을 높이기 위해 마련한 것"이라며 "웰에이징 시대를 맞아 건강기능식품이 추구하는 본연의 역할을 다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닥터비알은 보람바이오의 25년 바이오 연구 역량을 바탕으로 탄생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 지난달 브랜드 론칭과 함께 '멀티 비타민 이뮨' '리포좀 비타민C 프리미엄' '루테인지아잔틴 알티지오메가3' '칼마디K2' '관절FAC' 건강기능식품 5종을 공개했다. 8월 중순에는 건강보조식품 '스페르미딘 플러스' '파로효소 플러스' 출시를 앞두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