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람그룹의 그린바이오 계열사 보람바이오는 내달 1일까지 ‘제20회 서울국제식품산업전(2025 푸드위크 코리아)’에 참가한다고 30일 밝혔다.
올해로 20회를 맞은 ‘2025 푸드위크 코리아’는 국내외 식품산업의 최신 트렌드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식품 박람회다. 올해는 30개국 1000개의 회사가 1800여 개 부스에 참여했으며 국내외 6만5000명의 바이어와 소비자들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된다.
보람바이오는 올해 론칭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닥터비알(Dr.BR)’과 한방 건강식품 브랜드 ‘보람천궁’ 제품을 함께 소개하며 현장에서 주요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특히 올인원 액상형 ‘멀티비타민 이뮨’, 3중 복합 기능성 ‘루테인지아잔틴 알티지 오메가3’, 칼슘·마그네슘·비타민D·K2를 균형 있게 배합한 ‘칼마디K2’는 고품질 건강기능식품으로 건강에 관심 있는 여러 세대의 주목을 받는다. 이외에도 ▲리포좀 비타민C 프리미엄 ▲관절FAC 등 '닥터비알' 제품과, 한방브랜드 ‘보람천궁’의 ▲침향환 ▲기력고 역시 현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뿐만 아니라 보람바이오 연구소에서 직접 개발한 천연물 기반 기능성 원료도 함께 전시된다. ▲정향추출물 ▲소엽추출물 ▲지방산복합물(FAC) ▲유산균 발효유청단백분말 ▲수박과피추출분말 등은 보람바이오의 대표 원료로 국내외 바이어들의 꾸준한 관심을 받고 있다.
현장에서는 시음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보람바이오 부스를 방문하면 ▲수박소다 ▲수박소다 제로 ▲청포도소다 제로 등을 직접 맛볼 수 있다. 현장에서 ‘닥터비알’ 네이버 스토어 알림 등록 시 음료 1캔을 무료로 증정하는 선착순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 월요신문=김나연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