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가 서머너즈 워 '태생 5성 몬스터 소환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컴투스
컴투스가 서머너즈 워 '태생 5성 몬스터 소환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컴투스

[월요신문=편슬기 기자]서머너즈 워에서 중복없는 소환을 통해, 원하는 태생 5성 몬스터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개최한다.

컴투스는 자사의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에서 '태생 5성 몬스터 획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서머너즈 워'에 접속만 해도 강한 능력치를 보유한 태생 5성 몬스터를 즉시 획득할 수 있는 기회로, 오는 9월 30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해당 기간 중 출석 1일차부터 28일차까지 일주일 간격으로 총 5번에 걸쳐 불·물·바람 속성의 태생 5성 몬스터를 소환할 수 있다.

각 회차마다 몬스터를 한 마리씩 소환한 후, 전체 이벤트 기간 동안 소환한 몬스터 가운데 최종 1마리를 선택해 획득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 동안 총 5번 진행되는 소환에서는 중복 없이 매번 새로운 몬스터를 만날 수 있으며, 지난 달 업데이트로 선보인 컬래버 몬스터도 이번 이벤트를 통해 가질 수 있다.

한편 '서머너즈 워'는 2014년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동서양에서 고르게 사랑받으며 11년간 꾸준한 흥행을 이어오고 있다. 연초부터 11주년을 기념한 여러 온오프라인 이벤트와 컬래버레이션이 전개 중이며, 글로벌 e 스포츠 대회 'SWC2025'를 통해 글로벌 유저들과 적극 소통해 나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