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 설정
기사의 본문 내용은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월요신문=편슬기 기자]서머너즈 워에서 중복없는 소환을 통해, 원하는 태생 5성 몬스터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개최한다.
컴투스는 자사의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에서 '태생 5성 몬스터 획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서머너즈 워'에 접속만 해도 강한 능력치를 보유한 태생 5성 몬스터를 즉시 획득할 수 있는 기회로, 오는 9월 30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해당 기간 중 출석 1일차부터 28일차까지 일주일 간격으로 총 5번에 걸쳐 불·물·바람 속성의 태생 5성 몬스터를 소환할 수 있다.
각 회차마다 몬스터를 한 마리씩 소환한 후, 전체 이벤트 기간 동안 소환한 몬스터 가운데 최종 1마리를 선택해 획득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 동안 총 5번 진행되는 소환에서는 중복 없이 매번 새로운 몬스터를 만날 수 있으며, 지난 달 업데이트로 선보인 컬래버 몬스터도 이번 이벤트를 통해 가질 수 있다.
한편 '서머너즈 워'는 2014년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동서양에서 고르게 사랑받으며 11년간 꾸준한 흥행을 이어오고 있다. 연초부터 11주년을 기념한 여러 온오프라인 이벤트와 컬래버레이션이 전개 중이며, 글로벌 e 스포츠 대회 'SWC2025'를 통해 글로벌 유저들과 적극 소통해 나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 컴투스, '서머너즈 워' 미주·유럽 투어로 '유저 소통 강화'
- 컴투스, '서머너즈 워' 11주년 기념 업데이트…육성 편의 ↑
- 컴투스, '서머너즈 워' 출시 4000일 기념…대규모 이벤트 진행
- 컴투스 '서머너즈워 러쉬', 태국 RPG 인기 1위
- 컴투스 신작, '더 스타라이트' "시청각 모두 만족시키는 게임"
- 컴투스, 신작 '더 스타라이트' 출시 첫날 구글 스토어 1위
- 컴투스, '스타시드' 일본 앱스토어 인기 1위 달성
- [리뷰] 멀티버스와 전략 전투의 신세계, '더 스타라이트'
- 컴투스, 선수협회장기 리틀&여자야구대회 2년 연속 후원
- 컴투스 '도원암귀', 도쿄게임쇼 글로벌 게이머 사로잡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