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 설정
기사의 본문 내용은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NHN벅스는 서울신라호텔과 숙박 패키지 제휴를 맺고 음악 큐레이션 브랜드 'essential;(에센셜)' 플레이리스트로 가을날 휴식을 선사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서울신라호텔 투숙객에게는 엽서와 도서 1권이 제공된다. 엽서의 QR코드를 통해 큐레이션 도서 목록과 음악 플레이리스트를 확인할 수 있으며, 독립서점 ‘사적인서점’이 제공한 책과 함께 음악 감상이 가능하다.
양사는 앞으로도 호텔 투숙객을 대상으로 음악 플레이리스트를 활용한 공동 프로모션을 이어갈 예정이다.
NHN벅스 관계자는 "가을 분위기에 어울리는 음악으로 투숙객 경험을 높이겠다"며 "공간 특성에 맞춘 음악 큐레이션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 월요신문=김윤겸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 '놀면 뭐하니?' 서울가요제, 벅스 투표로 참여 확대
- NHN, 수집형 RPG 어비스디아 '日 정식 출시' 시장 공략 돌입
- 올림픽공원 핸드볼경기장 '티켓링크 라이브 아레나' 새단장
- 2025 이소은 단독 콘서트 전석 매진에 '추가 공연' 확정
- 벤츠 이어 BMW·미니서도 NHN벅스 '에센셜' 지원
- NHN와플랫·강원사회서비스원, ‘스마트 돌봄 구축’ 업무협약 체결
- 노을, '들리나요' 리메이크...11일 발매 예정
- NHN링크, 경기도 컬처패스 파트너에 선정
- NHN링크, 가수 #안녕 데뷔 첫 단독 콘서트 개최
- 스타벅스 더춘천의암호R점·NHN벅스, 감성 미디어 아트 전시 진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