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는 다이소몰에서 ‘다이소 Daiso-DAY 뷰티 신상’ 행사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8일 09시부터 14일 18시까지 진행하며, 신상 뷰티템과 품절템을 한 번에 구매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쇼핑에 혜택을 더하는 리뷰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신상 오픈런’ 코너에서는 이번 행사에서 첫 판매를 시작하는 트렌디한 뷰티템을 만날 수 있다. 신규 입점한 브랜드 ‘베리썸’은 가볍게 바르고 스티커처럼 떼어내면 입술과 눈썹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립 4종과 브로우 2종의 타투 팩 제품을 선보인다. 또 립을 보다 촉촉하고 매력적으로 보이게 해주는 ‘글램 립 오일’까지 총 7종으로 구성했다.
브랜드 ‘싸이닉’도 남성 전용 라인인 ‘파워 옴므’ 6종으로 다이소에 신규 입점한다. ▲건조한 피부 ▲자극받은 피부 ▲칙칙한 피부 고민별로 올인원 케어를 할 수 있는 ‘파워 옴므 올인원 플루이드’ 3종에 립밤·선크림 등을 선보인다. ‘더랩 바이 블랑두’는 남성용 화장품 라인인 ‘클리어 히알 옴므’를 신규 출시했다. 클렌징폼·에멀전 등 5종이 있으며, 특히 ‘톤 커버 크림’은 남성 피부를 과하지 않고 자연스럽게 톤업해 주고 수염 및 트러블 자국을 커버하는 데 도움이 된다.
앞머리가 쉽게 떡져서 고민이었다면 쿤달의 ‘리치 퍼퓸 드라이 샴푸’가 도움이 될 수 있다. 물 없이도 앞머리와 정수리 부위 등을 언제 어디에서나 케어할 수 있다. ‘모다모다’에서는 탈모케어에 특화된 ‘블루비오틴 스칼프’ 라인을 판매한다. 두피를 스킨케어하듯이 세정·진정·영양 등 세분화해 탈모 관리를 할 수 있도록 제품을 구성했다. 남성 스타일링 브랜드 ‘프리그리드’에서는 포마드·컬 크림과 함께 옆머리에 다운펌 효과를 주는 ‘풀 커버 드롭셋’ 제품을 출시했다. 옆머리 라인에 맞춰 착용한 후 드라이 열을 가해주면 집에서도 간편하게 스타일링 할 수 있다.
‘인기대란템 특별 입고’ 코너는 잦은 품절과 재입고 알림 신청이 많았던 인기 뷰티템을 득템할 수 있다. ‘셀더마데일리 트랜스포밍 아줄렌카밍 마스크’는 캐모마일 유래 성분과 병풀 추출물 등이 스트레스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리뷰만 3000개가 넘는 ‘본셉 비타씨 동결 건조 더블샷 앰플 키트’는 기미·잡티를 케어하고 피부톤을 화사하게 하는 데 도움 된다. 비타민C를 동결·건조해 효능·손실 없이 신선하게 피부에 전달해 준다. 이밖에 그동안 구하기 어려웠던 뷰티템 약 20종을 한 번에 득템할 수 있다.
쇼핑에 경품까지 받아볼 수 있는 이벤트도 준비됐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랩잇’과 투쿨포스쿨의 색조 브랜드 ‘태그’에서 제품 구매 후 리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 월요신문=김나연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