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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hc는 마블 테마의 러닝 축제 ‘마블런 서울 2025’의 공식 스폰서로 참여한다고 12일 밝혔다.
‘마블런(Marvel Run)’은 전 세계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는 마블을 테마로 한 러닝 행사로, 국내에서는 2016년 첫 개최 이후 매년 1만 명 이상이 참가하고 있다. 올해는 14일 서울광장에서 개최되며 모집 인원 1만5000명이 이틀 만에 마감될 정도로 큰 관심을 끌고 있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달콤하고 짭조름한 뿌링클 양념과 고소한 나초가 어우러져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기 좋은 bhc의 ‘뿌링클 나초’가 포함된 완주 패키지를 제공한다.
더불어, 서울광장에 마련된 이벤트 부스에서는 ‘해머 파워 이벤트(HAMMER POWER EVENT)’를 진행한다. bhc 자사 앱을 다운로드 받은 후 마블의 인기 캐릭터인 ‘토르’의 묠니르처럼 망치를 들고 타격대를 내려치면, 타격 결과에 따라 최대 1만원 상당의 bhc 할인권을 증정한다.
할인권 수령 후에는 선착순으로 ▲뿌링 콜팝 ▲레드 뿌링 콜팝 ▲스노우 뿌링 콜팝 3종을 제공한다. bhc의 시그니처 간식인 ‘콜팝’은 한입 크기의 바삭한 치킨과 시원한 탄산음료가 결합해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받아 온 대표 메뉴다.
한편 bhc는 ‘미니언즈런’, ‘무한도전런’ 등 다양한 마라톤 행사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해 러닝을 즐기는 고객들과의 접점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고 있다. / 월요신문=김나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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