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신제품 '더핫 열라면'이 출시 3주 만에 누적 판매량 200만 개를 돌파했다. 사진=오뚜기
오뚜기 신제품 '더핫 열라면'이 출시 3주 만에 누적 판매량 200만 개를 돌파했다. 사진=오뚜기

오뚜기는 지역 상생 가치를 반영한 신제품 ‘더핫 열라면’이 출시 3주 만에 누적 판매량 200만 개를 돌파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더핫 열라면’은 인구 소멸 위기 지역인 경상북도 영양군과의 업무협약(MOU)을 통해 지역 특산물인 ‘영양고추’를 듬뿍 담아낸 제품이다. 기존 ‘열라면’보다 약 1.5배 매워진 강렬한 맵기와 깔끔한 뒷맛으로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특히 별도의 TV 광고 없이 제품력과 입소문만으로 달성한 성과라 더욱 의미가 크다.

오뚜기는 이번 인기에 힘입어 ‘더핫 열라면 용기면’을 새롭게 선보였다. 간편성과 휴대성을 강화한 이번 제품은 MZ세대의 니즈에 맞을 뿐만 아니라, 영양 고추의 우수성을 알리는 새로운 판로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전망된다. 신제품은 현재 전국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 오뚜기는 다양한 소비자 참여형 프로모션으로 브랜드 경험을 강화하고 있다. 다음 달 31일까지 ‘더핫 열라면과 함께 HOT 영양으로 떠나자!’ 이벤트를 진행하며, 제품 구매 또는 취식 사진을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인증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영양군 한옥 숙소 숙박권과 5만원 상당의 영양사랑 상품권을 증정한다.

아울러 최근 공개된 ‘오뚜기X영양군X윙(DOPAMINE)’ 광고 영상과 연계한 댓글 이벤트도 같은 기간 운영된다. 영상 게시물에 댓글로 친구를 소환한 참여자에게는 영양군 관광 정보가 담긴 근거리무선통신(NFC) 키링과 더핫 열라면 멀티팩 1개를 제공한다. / 월요신문=김나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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