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은 가을 정기 세일을 진행한다. 사진=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은 가을 정기 세일을 진행한다. 사진=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은 26일부터 내달 12일까지 ‘가을 정기 세일’을 진행하며 추석 황금연휴 쇼핑 수요 잡기에 나선다고 24일 밝혔다. 

올해는 선선한 가을 날씨와 최장 10일에 이르는 추석 연휴가 맞물리며, 백화점 방문객과 쇼핑 수요의 큰 폭 증가가 예상된다. 이에 롯데백화점은 전 점에서 패션 상품 할인 행사와 팝업스토어, 식음료(F&B) 쿠폰 및 상품권 증정 프로모션을 펼친다.

이번 가을 정기 세일에는 약 400개 브랜드가 참여해 가을·겨울 시즌 신상품을 최대 50% 할인한 가격에 선보인다. 다양한 패션 브랜드는 물론, 늘어나는 아웃도어 수요에 맞춰 경량 재킷과 러닝화 등 인기 스포츠 아이템도 30~50% 할인한다.

가을 라운딩 시즌을 맞아 골프 브랜드와 가을 패션 필수 아이템인 ‘부츠’ 등 신발 브랜드에서도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환절기 대비 집 단장 수요가 늘어나는 만큼, 시즌에 어울리는 인테리어 소품과 패브릭 및 주방 식기 상품군도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가을 혼수를 장만하는 성수기를 맞아 ‘웨딩 페어’ 행사도 진행한다. 이는 롯데백화점의 웨딩 특화 서비스인 ‘웨딩 마일리지’를 두 배로 받을 수 있는 행사로, 올해는 다음 달 7일부터 19일까지 총 13일간 진행한다. 최근 예비 신부가 예비 신랑의 프러포즈에 화답하는 의미로 확산하고 있는 ‘답 프러포즈’ 문화를 반영해 ‘럭셔리 맨즈’를 테마로, ▲셀린느 ▲버버리 ▲생로랑 ▲벨루티 등 젊은 남성 고객 선호가 높은 다양한 럭셔리 브랜드가 참여한다. 또 연휴 기간 양가 방문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를 위해 웨딩멤버스 회원을 대상으로 청과 선물 세트 15%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패션부터 뷰티·라이프스타일까지 아우르는 다양한 팝업스토어도 만나볼 수 있다. 에비뉴엘 잠실 지하 1층 ‘더크라운’에서 26일부터 내달 12일까지 ‘미우미우 아테네움’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본점 지하 1층 코스모너지 광장에서는 30일부터 내달 4일까지 디올의 ‘루즈 디올’ 팝업스토어를, 강남점 1층 ‘더콘란샵’에서는 다음 달 13일까지 덴마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테클라(TEKLA)’의 기프팅 팝업스토어를 열고 큰 인기를 끈 주력 상품을 한정 선물 패키지로 구성해 판매한다.

상품권과 할인 쿠폰 증정 이벤트도 진행하며 실속 있는 쇼핑 혜택도 더했다. 내달 7일부터 12일까지 상품군 및 구매 금액에 따라 5~10% 상당의 롯데 상품권을 선착순 증정한다. 또 전 점에서 사용 가능한 5000원 상당의 식음료(F&B) 쿠폰을 선착순 7만 명에게 제공한다. 연휴 첫날인 다음 달 3일부터 12일까지 식음료(F&B) 매장에서 2만원 이상 결제 시 사용할 수 있으며, 다음 달 2일 오전 9시부터 롯데백화점 앱(APP)을 통해 발급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본점에 이어 26일 잠실점에 선보이는 롯데백화점의 영패션 전문관 '키네틱 그라운드' 오픈을 기념해 '키네틱 페스타'도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앱(APP)에서는 키네틱 그라운드 브랜드 10만원 이상 구매시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금액 할인권을 선착순 증정하며, 구매 금액에 따라 10% 상당의 롯데 상품권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선보인다. / 월요신문=김나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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