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쿠팡
사진=쿠팡

쿠팡은 하반기 결산 대규모 패션 할인전 ‘쿠패세(쿠팡패션세일)’를 16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의류·속옷·신발·가방·잡화 등 패션 전 카테고리의 인기 로켓배송 및 판매자로켓 상품 2만4000여 종을 특가에 판매한다.

이번 쿠패세에는 ▲뉴에라 ▲자주 ▲로라로라 ▲블루독 등 50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대표적으로 ▲게스 기모 와이드 팬츠 ▲컬럼비아 옴니히트 롱패딩 ▲커버낫 아치로고 하프집업 맨투맨 ▲뉴발란스 237 운동화 ▲컨버스 척70 하이 스니커즈 ▲빔보빔바 아동용 어그 부츠 등 올 겨울 인기 아이템이 다수 포함됐다.

쿠팡은 행사 기간 와우회원에게 ‘골드박스’ 혜택을 제공한다. 매일 오전 7시에 하루 한 번 열리는 골드박스에서는 매일 6개 내외의 인기 상품을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겨울 아우터와 신발, 방한 아이템을 구매하는 고객을 위한 다운로드 쿠폰도 제공된다. ▲겨울 아우터는 구매 금액대별로 최대 1만5000원 할인 ▲겨울 신발과 방한 아이템은 최대 5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120여 개 브랜드에서 ‘브랜드샵 찜하기’를 하면 추가 쿠폰이 제공된다. ▲올리브데올리브 ▲헤지스 ▲비너스 ▲탠디 ▲로우로우 ▲베네통키즈 등 인기 브랜드에서 최대 2만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타임딜 ▲카드 즉시할인 ▲반값 특가 ▲반품마켓(반품 상품 특가) 등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됐다. / 월요신문=김나연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