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신문=김다빈 기자]교보생명이 28일 코로나19 장기화 속 고객의 마음을 치유하는 '힐링 마케팅' 일환으로 비대면 온라인 방식의 '클래식 콘서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교보생명은 오는 29일 유튜브 채널 '교보 노블리에 Art & Culture'를 통해 온라인 노블리에 콘서트를 진행한다.

정명훈 지휘자와 KBS 교향악단, 에스더 유 바이올리니스트가 함께 탄생 250주년을 맞은 베토벤의 대표곡들을 연주한다.

기존 교보생명의 노블리에 콘서트는 VIP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하지만 코로나19 장기화에 지친 고객들에게 힐링의 시간을 제공하기 위해 올해에는 누구나 온라인과 모바일로 시청할 수 있는 랜선 콘서트로 개최한다.

교보생명의 온라인 노블리에 콘서트는 오는 29일 오후 3시 30분과 오후 7시 30분 두 차례에 걸쳐 유튜브에서 볼 수 있다.

교보생명 관계자는 "비대면 마케팅이 중요해지며 디지털 환경을 적극적으로 활용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우량 고객들의 관심사와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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