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원석 비씨카드 신임 사장이 SNS를 통해 받은 직원들의 질의에 응답하고 있다. 사진=비씨카드 
최원석 비씨카드 신임 사장이 SNS를 통해 받은 직원들의 질의에 응답하고 있다. 사진=비씨카드 

[월요신문=김다빈 기자]비씨카드가 최원석 신임 사장이 지난 26일 SNS(사회관계망서비스)를 이용해 임직원과 토크 콘서트를 열고 본격적인 임기를 시작했다고 29일 밝혔다.

비씨카드는 지난 25일 주주총회와 이사회를 열고 최원석 사장을 신임 대표이사로 선임했다. 이번 토크 콘서트는 본격적인 임기를 시작하기 앞서 최 사장이 직접 제안해 열리게 된 것으로 알려졌다.

토크 콘서트는 직원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이날 오전 10시부터 1시간 30여분 동안 진행됐다. 사전 질의서를 받지 않고 채팅창을 통해 실시간으로 직원들에게 질문을 받았다.

최 사장은 "미래에 투자하는 기업만이 성장을 통해 기업가치를 끌어올릴 수 있을 것"이라며 "BC카드 역시 미래에 대한 적극적인 투자를 통해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일하는 방식의 개선을 통해 고객 기대에 적극 대응해 나가야 한다"며 "앞으로 BC카드 직원이 일하는 기본 요건은 Simple&Easy가 돼야 한다"고 강조했다.

끝으로 최 사장은 "상어는 계속해서 헤엄쳐야만 생존할 수 있듯이 우리도 끊임 없이 움직여 금융시장에서 존재감을 드러낼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자"고 밝혔다.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