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신문=김다빈 기자] KB증권(사장 박정림, 김성현)은 'able카드Ⅱ(에이블카드 2)'를 신규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able카드Ⅱ'는 2014년 증권사 최초로 독자 브랜드 체크카드를 선보였던 KB증권의 첫 번째 상품인 able카드의 후속 체크카드 상품이다. 기존 able카드에 없었던 온라인몰, 배달앱 등 생활에 밀접한 할인 서비스를 탑재해 오프라인 중심에서 최근 언택트(Untact) 트렌드를 반영해 온라인 가맹점으로 혜택을 확대한 것이 큰 특징이다.

대형마트(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5% 할인, 온라인 쇼핑(SSG.COM, 쿠팡, 네이버쇼핑 등 14개 가맹점) 5% 할인, 배달앱(배달의 민족, 요기요, 쿠팡이츠) 5% 할인, 주유(4대 주유소) 40원/L 할인이 제공된다.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최대 2만원의 월간 통합할인 한도(각 영역 월 5천원 한도)도 적용된다. 그 외에 전국 모든 은행 CD/ATM 이용 시 출금 및 이체 수수료 면제 혜택(전월 이용실적 10만원 이상)을 제공 받을 수 있다.

한편 KB증권은 able카드Ⅱ 체크카드를 발급한 고객을 대상으로 출시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8월 13일까지 able카드Ⅱ를 발급하고, 8월 31일까지 건당 3만원 이상 한 번이라도 사용하면 체크카드 결제계좌로 1만원 캐시백 혜택이 제공된다.

able카드Ⅱ 체크카드는 KB증권 CMA계좌 또는 종합위탁계좌(주식,펀드 거래계좌)에서 발급 가능하며, KB증권 홈페이지 및 MTS 'M-able' 앱이나 가까운 KB증권 영업점에서 신청 가능하다.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