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신문=김다빈 기자] 미래에셋자산운용이 12일 'TIGER 차이나전기차 SOLACTIVE ETF' 순자산총액 1조원 돌파를 기념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ETF 보유 내역을 SNS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디저트 세트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식이다.

'TIGER 차이나전기차 SOLACTIVE(솔랙티브) ETF'는 중국 전기차 테마에 투자하는 상품이다. 지난해 12월 상장해 올해 7월 1일, 종가 기준 순자산총액 1조원을 돌파했다. 미래에셋에 따르면 한국거래소에 상장된 해외주식형 ETF 중 순자산총액 1조원이 넘는 상품은 TIGER 차이나전기차 SOLACTIVE ETF가 유일하다.

1조원 돌파 기념 이벤트는 TIGER 차이나전기차 SOLACTIVE ETF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 ETF 보유내역 인증사진을 업로드하고 투자 이유 작성 후 TIGER ETF 홈페이지에서 이벤트를 신청하면 된다. 해시태그 3개(#TIGERETF #차이나전기차 #연금투자는TIGERETF)를 필수로 기입해야 한다. 전체 공개로 게시물 확인이 가능해야 하기 때문에 계좌번호 등 개인정보 노출에 주의를 요한다.

이벤트는 이날부터 오는 30일까지 신청이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총 2000명에게 스타벅스 디저트 세트 기프티콘을 증정하고 당첨자는 8월 13일 발표한다.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