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NH농협카드
사진=NH농협카드

[월요신문=이도경 기자]NH농협카드가 23일 MZ(디지털 환경에 익숙한 10~30대)세대를 위한 '꾸.꾸.꾸(입꾸·먹꾸·집꾸)이벤트를 다음 달 22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NH농협카드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MZ세대 소비 선호도가 높은 의류(입꾸)와 배달·편의점(먹꾸), 인테리어(집꾸) 중 2개 이상 업종에서 합산 20만원 이상 이용 고객에게 추첨을 통한 경품을 증정할 방침이다.

NH농협 개인 신용·체크카드(채움·비씨) 결제 금액 20만원 당 추첨권이 주어지며 최대 10매까지 받을 수 있다. 대상 업종 가맹점은 ▲의류(무신사·지그재그·브랜드·에이블리) ▲배달·편의점(배달의 민족·쿠팡이츠·요기요·CU·SG25·세븐일레븐) ▲인테리어(오늘의 집·집꾸미기·이케아·마켓비) 14곳이다.

당첨자에게는 오는 10월 말 ▲1등 아이패드 프로 5세대(1명) ▲2등 다이슨 에어랩 컴플리트(2명) ▲3등 애플워치 SE 44mm(3명) ▲4등 에어팟 프로 2세대(4명) ▲5등 네스프레소 커피머신(5명)에 해당하는 경품이 제공되며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쿠폰도 1000명 지급된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코로나19 시대와 MZ세대 라이프스타일을 모두 고려한 특화 가맹점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고객들에게 최적의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방안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키워드

#NH농협카드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