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신한라이프
사진=신한라이프

[월요신문=이도경 기자]신한라이프가 2일 자사 ESG(환경·사회·지배구조) 메시지를 담은 뮤직비디오의 유튜브 조회수가 일주일 만에 300만뷰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광고 음원인 'Fly so higher(플라이 쏘 하이어)'의 전체 분량으로 지난 25일 유튜브를 통해 공개됐다. 가상 모델인 '로지'가 성별·연령·국적을 초월하는 댄서들과 함께 지하철 등 일상의 장소와 가상 공간을 넘나드는 내용이다.

또 음원과 영상은 최근 조용병 신한금융그룹 회장이 발표한 ESG 슬로건 '멋진 세상을 향한 올바른 실천', 그리고 가능성·다양성이 열린 세상을 만들어 가고자 하는 신한라이프의 미션을 담았다.

신한라이프는 광고 캠페인 런칭 후 꾸준히 광고 음원이었던 'Fly so higher'의 음원 출시를 요청받아왔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공개된 뮤비의 다채로운 개성이 시청자들의 긍정적 댓글과 관심을 받게 됐다고 설명했다.

송정호 신한라이프 브랜드팀장은 "신한라이프의 ESG 메시지인 '오늘처럼 놀라운 내일을'이 지속적으로 확산하길 바란다"며 "음원 수익금은 신한라이프의 ESG활동에 쓰일 예정이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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