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나들이 기획전 제품들. 사진=아성다이소
봄 나들이 기획전 제품들. 사진=아성다이소

[월요신문=이영택 기자]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봄 나들이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해당 기획전은 간편하게 나들이를 준비할 수 있도록 상품을 구성했다. 야외용품, 캠핑 수납용품, 완구용품 등 총 10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야외용품은 돗자리와 접이식 의자, 캠핑 램프 등을 준비했다.

'양면 프린팅 돗자리'는 돗자리 양면이 다른 색깔로 프린팅된 점이 특징이고, '타포린 돗자리'는 손잡이가 달린 가방이 따로 있어 휴대가 용이하다. '접이식 의자(보냉백 포함)'는 접이식 의자 밑에 12L 정도의 보냉백이 포함되어 있으며, 의자를 접으면 휴대용 손잡이로 이동할 수 있어 편리하다. '야외용 등받이 접이식 의자'는 제한 하중이 90kg정도이지만 34X25X58cm정도로 부피가 작아 가까운 곳에 나들이를 갈 때 괜찮다.

캠핑 수납용품은 간단한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야외용 접이식 테이블'은 펼쳤을 때 60X55X23cm으로, 테이블 측면에 다용도 걸이가 있어 컵이나 봉투를 걸어 사용하기 좋다. '캠핑 보냉가방'은 350ml 캔음료 6개 정도 보관이 가능하며, '220ml 겔 아이스팩'을 보냉가방에 넣어 사용하면 더 오래 음식물을 보관할 수 있다.

아이와 함께 즐기기 좋은 완구용품도 판매한다.

'카메라 전동 버블놀이'는 카메라 모양으로 된 버블놀이다. 작동버튼을 누르면 카메라 효과음과 함께 렌즈 쪽에서 버블이 연속으로 나온다. 버블 용액을 리필할 수 있는 버블 용액 1L도 같이 마련됐다. '어린이 테니스 라켓 완구'는 작은 공과 셔틀콕, 라켓이 2개씩 포함되어 있고, 일반 라켓보다 가볍고 작아 아이와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봄을 즐기기 위해 나들이 등 야외활동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며 "소중한 사람과 즐거운 시간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키워드

#아성다이소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