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bhc치킨
사진=bhc치킨

[월요신문=이인영 기자]bhc치킨은 올해 첫 번째 신메뉴로 '더블팝 순살' 치킨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후라이드와 양념 등 2종으로 선보인다. 더블팝(Double-Pop) 시리즈는 바삭함과 촉촉함 2가지 식감이 선사하는 맛의 향연이 입안에서 터진다는 의미로 네이밍됐다.

더블팝 순살 후라이드는 크런치 크럼으로 튀겨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것이 특징이다. 닭다리 살만을 활용한 프리미엄 메뉴로 한 입 크기로 먹기에도 편하다는 설명.  

더블팝 순살 양념은 바삭하게 튀겨낸 순살치킨에 토마토 베이스로 발효콩을 사용한 진한 바비큐 소스를 버무린 후 치즈크림소스로 더블 토핑해 만들었다. 

이와 함께 '스윗킹폭립(Sweetking-Pork Rib)'도 선보인다. 스윗킹폭립은 폭립(돼지고기 등갈비를 양념해 오븐에 구운 요리)을 바비큐 소스와 버무린 후 크런치 후레이크를 토핑해 달달하고 바삭함이 잘 어우러진 메뉴다. 

특히 폭립의 살코기 부분은 bhc치킨만의 배터믹스로 파우더링 한 후 튀겨내 오븐식 조리 폭립 대비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이 특징이다.

bhc치킨 관계자는 "메뉴 선택의 폭을 넓혀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것은 물론 가맹점 매출 증대를 통한 본사와 가맹점 동반성장에도 기여할 것"며 "업계를 리딩할 수 있는 새로운 맛을 선보일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