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신문=고서령 기자]KB손해보험이 협력업체와 상생 파트너 관계를 발전시키고자 '2023 상생 페스티벌' 행사를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2023 상생 페스티벌은 KB손해보험과 협력업체의 상생 협력 관계를 공고히 하고 상호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아울러 2022년 한 해 동안 우수한 성과를 낸 협력업체를 선정해 시상하는 '2023 협력업체 연도대상'도 함께 진행됐다.

사고차량 수리 우수업체에 주어지는 '정비업체 대상'에는 이진용 르노코리아자동차 대치정비센터 대표가 선정됐다. 초동조사 및 고객서비스 우수업체에 주어지는 '사고출동 대상'에는 김진호 글로벌모터스 정비센터 대표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또한 고객만족도가 가장 높은 업체에 돌아가는 '고장출동 대상'은 서병인 KB매직카 부산 구서점 대표가 수상했다. 이들 각 부문 연도대상 대표에게는 상금 100만 원의 시상금이 수여됐다.

김기환 KB손해보험 대표이사 사장은 격려사를 통해 "세계적인 경기침체와 해외악재로 인한 원자재 가격상승, 지속적인 고금리로 자동차 업계에 많은 어려움이 있었지만 협력업체 대표님들의 노력과 헌신으로 이 자리를 마련할 수 있었다. 앞으로도 상생과 공존을 위해 부단히 노력하고 현장의 목소리를 경청해 회사 경영과 정책에 적극 반영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키워드

#KB손해보험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