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아모레퍼시픽
사진=아모레퍼시픽

[월요신문=이종주 기자] 기능성 뷰티 브랜드 라네즈는 대표 제품 '네오 쿠션'을 업그레이드해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라네즈 NEW 네오 쿠션은 커버력을 더욱 높였고, 기존 제품 대비 밀착력은 1.5배 높였다는 설명이다. 기존보다 더욱 얇아져 휴대하기 쉽고, 쿠션 퍼프 분실을 막아주는 디자인을 적용해 불편을 줄였다.

라네즈 NEW 네오 쿠션은 24일 라네즈 네이버 스토어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이후 주요 온라인몰에서도 만나볼 수 있으며, 5월 한 달간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경로에서는 특별한 혜택도 제공한다.

라네즈 브랜드 관계자는 "라네즈 NEW 네오 쿠션은 신기술과 스킨케어 성분을 더해 가볍게 발리면서 피부가 편안한 것이 특징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