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신문=고서령 기자]하나은행은 디지털 자산관리 채널 고도화와 PB 손님 편의성 증대를 위해 모바일 앱 '하나원큐'에서 'PB(Private Banker) 문자 상담'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24일 밝혔다.

PB 문자 상담 서비스 시행으로 비대면 상담을 선호하는 PB 손님은 시간과 공간의 제약 없이 모바일 앱 하나원큐를 통해 전담 PB 직원과 메시지로 자산관리 상담이 가능해졌다.

하나은행 PB 손님은 기존 디지털 서비스로 운영 중인 전화 상담·화상 상담과 함께 문자 상담을 신청할 수 있으며, 상담 신청 1영업일 이내에 전문가의 답변이 제공된다.

특히 종합 자산관리 외에도 문화 강좌·공연·여행과 연계한 라이프 케어 서비스 등 다양한 PB 콘텐츠가 마련된 것이 특징이다.

김영훈 하나은행 자산관리그룹장은 "최신 자산관리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PB 콘텐츠를 통해 손님 편의성 증대는 물론 라이프 사이클 전반을 지원하는 든든한 동반자로 하나은행이 함께 하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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