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 머니건. 사진=아성다이소
파티 머니건. 사진=아성다이소

[월요신문=이종주 기자]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가정의 달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부모님 등 지인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상품을 구성했고, 카네이션, 용돈박스, 포장용품 등 총 6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카네이션은 향이 진하고 다년생 식물인 '오스카 카네이션'종으로 준비했다. 레드, 체리, 투톤핑크 등 총 6가지 색상의 카네이션을 기획했고, 화분갈이를 통해 관리를 해주면 보다 길게 카네이션을 즐길 수 있다.

용돈박스는 생화를 말린 '프리저브드 꽃'을 사용한 상품을 새롭게 선보인다. 다이소 매장에서 판매하는 용돈박스는 선물상자 안에 조화와 메시지 카드, 용돈 넣을 수 있는 opp봉투가 들어 있는 박스다.

포장용품은 꽃다발이나 화분을 담을 수 있는 쇼핑백을 신상품으로 기획했다. '클리어 플라워 쇼핑백'은 투명한 재질의 쇼핑백이며, 두 가지 사이즈로 판매한다. 꽃다발이나, 화분, 인형 등을 크기에 맞게 선택하면 된다.

이 밖에도 '파티 머니건'은 종이를 넣어 날릴 수 있는 장난감 총으로 부모님과 같이 이벤트 사진을 찍을 때 적당한 아이템이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앞두고 관련용품을 찾는 사람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다이소 상품들과 함께 행복한 가정의 달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