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하이트진로
사진=하이트진로

[월요신문=이종주 기자] 하이트진로는 유흥 시장이 회복세를 보인 지난 1년간(2022년 5월 ~ 2023년 4월) 진로의 유흥 채널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약 11% 증가했다고 26일 밝혔다.

진로는 지난 4년간 누적판매 15억병(4월 10일 기준)을 돌파해 1초에 12병꼴로 판매되고 있다.

특히 하이트진로는 올해 1월 제로 슈거로 리뉴얼을 단행하고 2월에는 진로 핑크 에디션을 선보였다. 핑크 에디션 출시 이후 진로의 3월 판매량은 전월대비 9% 증가했다.

하이트진로는 올해도 MZ세대와 공감할 수 있는 마케팅 활동으로 소주 시장 내 진로의 대세감을 유지, 강화해갈 계획이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대표 소주 브랜드로서의 진로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파워를 다져가고 대세감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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