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GS25
사진=GS25

[월요신문=이종주 기자]GS25는 여름 음료 시장을 겨냥해 유명 음료 프렌차이즈 브랜드와 협업한 상품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GS25는 커피빈 아메리카노와 커피빈 바닐라라떼를 전국에 출시한다. GS25와 커피빈의 협업은 이번이 처음이다.

두 상품은 풍부하고 진한 커피 맛을 느낄 수 있으면서 에스프레소와 바닐라 파우더향이 잘 조합됐다는 평가를 받는다. 용기의 뚜껑부터 몸체까지 비닐로 감싼 풀실링 기법으로 제조해 비닐과 플라스틱 분리 배출이 용이하다는 특징도 있다.

앞서 GS25가 출시한 할리스 복숭아얼그레이와 할리스 제주청귤그린티도 여름 음료 시장을 겨냥해 유명 브랜드와 컬래버한 상품이다. 복숭아얼그레이는 복숭아 퓨레와 얼그레이 추출액이 조합돼 수분 보충에 제격인 음료로 알려졌다. 

아울러 지난달 말에는 배스킨라빈스와 손잡고 차별화 음료인 애플민트제로와 레인보우샤베트제로를 출시했다.

GS25 관계자는 "유명 브랜드와의 컬래버 상품은 신상품의 초기 인지도를 높이는 데 유리하고 더 큰 시너지를 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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