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SG닷컴
사진=SSG닷컴

[월요신문=이종주 기자] SSG닷컴은 지난 27일 셀러 1000여명을 초청해 입점 혜택을 안내하고 협업 성공 사례를 공유하는 '쓱커밍데이' 행사를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이인영 SSG닷컴 대표이사는 셀러와 인사를 나누고 회사 소개, 성장 스토리, 사업 영역 등을 개괄적으로 소개했다. 프리미엄 상품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신뢰도를 제공하는 플랫폼 경쟁력과 신세계그룹 내 다양한 관계사, 패션 플랫폼 'W컨셉', 마켓 플레이스 '지마켓'과 연계한 플랫폼 확장성을 강조했다.

이어 SSG닷컴이 입점 셀러를 위해 제공하는 성장지원 프로그램과 입점 후 매출을 높일 수 있는 방안을 셀러성장팀에서 안내했다.

아울러 디자이너 브랜드 특성에 맞는 프로모션과 '드랍' 판매 방식을 활용해 MZ 고객 호응을 이끌어 냈다는 등의 우수 협력 사례도 소개했다.

SSG닷컴 관계자는 "신규 입점을 원하는 셀러는 '쓱파트너스' 사이트에서 신청 가능하며 우수 셀러 육성을 위해 다각도의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