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신문=고서령 기자]신한은행은 퇴직연금 특화 서비스 '신한 연금케어'를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퇴직연금 개인형 IRP 신규 및 추가 입금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신한 연금케어는 업권 최초로 퇴직연금에 특화된 목표기반 투자 엔진을 적용해 ▲개인별 수익률 목표 설정 ▲맞춤형 상품 포트폴리오 ▲자산건강도 및 투자 가이던스 제공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고객 투자성향별 동일한 상품 포트폴리오를 추천해주던 기존 서비스와 달리 신한 연금케어는 500개가 넘는 변수를 기반으로 인공지능(AI) 분석 및 예측을 통해 보다 정교한 포트폴리오를 제공한다.

이벤트는 개인형 IRP 10만원 이상 신규 및 1년 이상 자동이체 등록 고객 선착순 5000명에게 'GS25 모바일 상품권 3000원권'을 제공한다. 또 개인형 IRP 300만원 이상 입금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BHC후라이드치킨+콜라 1.25L(10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1000명)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6월 30일까지 진행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대표적인 세테크 연금 상품인 개인형 IRP를 통해 행복한 은퇴 생활을 준비하는 고객님들에게 추가적인 혜택을 드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