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세라젬
사진=세라젬

[월요신문=이종주 기자] 세라젬은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패밀리세일·보상판매 등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우선 세라젬은 당사 제품을 일시불로 동시 2개 이상 구매할 시 제품당 30만원의 가족 결합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가족 결합 패키지'를 운영한다. 이달부터는 고객의 가족 구성원의 경우에도 '패밀리세일'을 통해 제품당 30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가정의 달 주간인 오는 5일부터 8일까지 웰카페에 방문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의 경우엔 세라메이트 멀티비타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척추 의료기기 보상판매 혜택도 강화했다. 자·타사 구분 없이 기존 안마의자나 의료기기를 반납하는 고객의 경우 일시불 기준 60만원, 렌탈의 경우 월 1만원(60개월) 할인 혜택과 사다리차 지원 무상수거 서비스를 제공한다.

다양한 파트너사와 연계한 제휴 할인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삼성스토어와 제휴를 통해 삼성 비스포크 20kg 대용량 건조기 또는 8K 네오 QLED 85인치 TV와 세라젬 마스터 V6를 동시 구매하는 경우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세라젬 관계자는 "세라젬과 함께 고마움을 느꼈던 분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선물하는 가정의 달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