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bhc그룹

[월요신문=이종주 기자] 종합외식기업 bhc그룹은 프리미엄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100 Reasons of Outback(당신은 왜 아웃백을 찾나요?)'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전개하는 캠페인은 고객들이 직접 올린 아웃백을 찾는 이유를 영상으로 제작해 SNS를 통해 공유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쇼츠 영상은 고객 이름으로 아웃백을 찾는 이유를 진솔하게 담아낸 짧은 영상으로 총 3편이 제작돼 선보였다. 아웃백은 앞으로 고객이 직접 들려준 아웃백을 찾는 이유를 쇼츠 영상으로 제작해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이를 위해 아웃백은 고객 대상 댓글 이벤트를 오는 14일까지 진행한다. 아웃백 공식 인스타그램에 게시된 이번 캠페인 TV CF를 시청하고 아웃백을 찾는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아웃백 관계자는 "고객의 소리를 담은 이번 캠페인 전개를 계기로 고객 한 분 한 분의 목소리에 더욱 귀 기울여 고객의 가치를 높이는데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