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교원그룹
사진=교원그룹

[월요신문=이종주 기자] 구몬학습은 여름 방학을 앞두고 학습 체험 기회를 확대하고자 유·초등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6월 30일까지 진행되며, 무료체험을 통해 본인에게 알맞은 학습 방식을 찾을 수 있도록 기획됐다.

무료체험 가능한 상품은 유아구몬과 초등구몬이다. 유아구몬 '나무 시리즈'는 한글, 숫자, 영어로 구성된 4~6세 유아 대상 학습 프로그램이다. 교재와 교구, 스마트 콘텐츠 등을 활용한 다양한 놀이학습으로 구성됐다.

초등구몬은 주관식과 서술형으로 문제가 구성돼 출제 의도와 내용을 정확히 알고 학습할 수 있는 커리큘럼으로 이뤄졌다. 이와 함께 오랜 교육 노하우를 지닌 구몬 선생님과 1:1 맞춤으로 학습할 수 있다.무료 체험이 가능한 과목은 ▲수학 ▲국어 ▲영어 ▲한자다.

이벤트 기간 내 상담 또는 무료체험을 신청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 혜택을 제공한다. 총 514명에게 ▲제습기(1명) ▲7단 자전거(3명) ▲선풍기(10명) ▲몰랑 문구세트(100명) ▲블루투스 스피커(100명) ▲커피쿠폰(300명)을 증정한다.

구몬학습 관계자는 "구몬 선생님의 1:1 관리와 더불어 아이들 실력에 알맞은 최적의 맞춤학습을 제공하는 구몬학습과 함께 공부 자신감을 길러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