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신문=고서령 기자]KB손해보험 보험계약 가입·관리부터 보험금 청구까지 원스톱 서비스 제공이 가능한 새로운 KB손해보험 앱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기존에 운영되던 대표 앱과 다이렉트 앱을 하나로 통합한 'KB손해보험+다이렉트 앱'은 간편 로그인·인증 및 앱 속도 개선, 콘텐츠 개편을 통해 고객 편의성과 사용성을 크게 확대했다.

새로워진 KB손해보험+다이렉트 앱에서는 무창구 서비스 확대와 보장분석 서비스 개선을 통해 고객이 창구나 고객센터를 방문하지 않고도 앱 내에서 해결 가능한 업무를 대폭 늘렸다.

또 시공간 제약 없이 고객 스스로 쉽게 보장분석 서비스를 이용하고 상담까지 가능하도록 구현됐다.

​고창영 KB손해보험 디지털전략본부 상무는 "새롭게 출시된 'KB손해보험+다이렉트 앱'은 고객 편의성이 크게 개선되었고 콘텐츠 개편을 통해 앱 사용 고객의 이용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많은 고객들이 새로워진 앱을 이용해 보다 편리하고 만족스러운 디지털 경험을 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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