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듀윌
사진=에듀윌

[월요신문=이종주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8일 오후 4시에 진행되는 '프리미엄 학계서(학업계획서) 특강'의 현장 전 좌석 조기 마감에 따라 라이브 클래스를 추가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

회사 측은 수강생들의 성원으로 현장 특강을 온라인으로 시청할 수 있는 '라이브 클래스'를 오픈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강남을 포함해 노원과 노량진 등 에듀윌 전국 8개 편입학원에서 생중계 된다.

편입 학업계획서는 자기소개서, 면접과 함께 편입 2단계 전형 요소로 고려대, 연세대, 경찰대, 성균관대, 시립대와 중앙대 등 상위권 대학으로의 합격을 위한 필수 전형이다. 편입 후의 학습 계획과 졸업 후 진로 위주로 작성하면 된다.

이번 프리미엄 학업계획서 특강은 수많은 합격생들이 추천한 김채영 교수가 강의를 맡았다. ▲대학별 문항 점검 ▲대학에서 원하는 인재로 어필하기 ▲쉽게 범하는 오류 잡기 ▲합격하는 자소서 특징 알기 ▲면접까지 대비하는 나만의 자소서 작성 전략 ▲합격 선배들이 전하는 서류 면접 ▲대학별 합격 전략과 합격 선배들의 생생 꿀팁 등 세부 주제로 나눠 학업계획서는 물론 자기소개서 작성에도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에듀윌 편입 수강생들에게는 이번 특강의 수강료 전액을 지원해준다. 타 학원생의 경우에도 신청 후 참여할 수 있다. 당일 특강 참여자에게는 연계 강좌인 김채영 교수의 1:1 대면 첨삭 신청 시 수강료 5만원을 할인해주는 혜택을 제공한다.

에듀윌 관계자는 "자기소개서와 학업계획서를 한 번에 정리하고 일목요연하게 작성하는데 이번 특강이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