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듀윌
사진=에듀윌

[월요신문=이종주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필살키' 교재 6종을 신규 출간하고, 예약 판매와 함께 온라인서점 예스24에서 8월 2주 베스트셀러 1위부터 상위권을 모두 차지했다고 16일 밝혔다.

에듀윌은 시험에 꼭 나오는 필수 이론과 핵심 유형 100문항을 수록한 1차 및 2차 과목별 필살키 교재를 올해 34회 공인중개사 시험을 약 70일 앞두고 출간했다. 수험생들이 해당 교재를 통해 시험 전까지 부족한 부분의 내용을 정리 및 회독해보고, 시험장에도 가져갈 수 있도록 컴팩트하게 제작한 것이 특징이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필살키 교재는 ▲부동산학개론 이영방 필살키 ▲민법 및 민사특별법 심정욱 필살키 ▲공인중개사법령 및 중개실무 임선정 필살키 ▲부동산공법 오시훈 필살키 ▲부동산공시법 김민석 필살키 ▲부동산세법 한영규 필살키 등 총 6권으로 출간됐으며, 모두 주별 베스트셀러에 올라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그 동안에는 이론 공부와 기출 문제풀이에 집중했다면, 시험을 두 달 앞둔 현 시점에서는 시험에 꼭 나오는 최종 핵심 이론과 빈출 필수유형 문제들로 마무리 학습을 해야 한다"라며, "수년간 에듀윌 오프라인 학원 수강생들 사이에서 시험 적중률이 높다고 입소문 났던 에듀윌 공인중개사 일타 교수진의 '마무리 100선'을 드디어 온∙오프라인 서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